661 1 0 4 227 2 7개월전 0

노션 왕초보 입문서

이것만 알면 나도 노션왕초보 탈출

노션은 일반적인 노트 필기뿐만 아니라 문서 작성, 일정 관리 등 일상생활과 업무를 도와주는 생산성 앱입니다. 2013년 설립 이후부터 지속적인 인기로 현재 전 세계의 많은 사용자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노션이 ‘어렵고, 복잡하다’라는 생각에 시작조차 못 하는 분들을 위해 좀 더 쉽게 도와드릴 수는 없을까라는 생각으로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노션! 어렵다고 생각만 하지 마시고 이 책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노션의 첫 친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노션은 일반적인 노트 필기뿐만 아니라 문서 작성, 일정 관리 등 일상생활과 업무를 도와주는 생산성 앱입니다. 2013년 설립 이후부터 지속적인 인기로 현재 전 세계의 많은 사용자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노션이 ‘어렵고, 복잡하다’라는 생각에 시작조차 못 하는 분들을 위해 좀 더 쉽게 도와드릴 수는 없을까라는 생각으로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노션! 어렵다고 생각만 하지 마시고 이 책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노션의 첫 친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어떻게 하면 일상과 업무를 동시에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시작한 디지털 기록, 이 기록은 나의 비밀 노트이자 성장 노트가 되고 있습니다. 어느덧 디지털 기록 11년차, 현재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노션 강의와 컨설팅을 하며 SNS에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195p가 되네요. 왕초보답게 아주 쉽게 표현해주셨어요. 간단한 노션은 사용했는데 일정관리까지 알고 싶었는제 배우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두 번째, 세 번째, 아이 전자책까지 내기를 기대합니다.


출간을 축하드려요~!!! 어려운 사정이 있었는데도 다 이겨내고 출간하게 되어 더욱 뜻깊네요~노션에 대해 궁금했는데 이 책으로 노션에 대해 알게 되어 기뻐요~~함께 전자책 1기로 출발하게 되어 넘 좋아요~ 늘 응원할께요~~홧팅입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